본문 바로가기

Music

추운겨울 따뜻한 위로를 건내는 이하이 "그대가 해준말"

728x90
반응형

 

겨울이라는 계절은 추위를 싫어하는 나에게 

참 가혹한 시간이다. 

 

퇴근 후 따뜻한 물로 몸을 녹이고 침대에 누워 

 

이하이와 성시경이 함께한 싱글

 

"골목길"을 재생하고

 

창밖을 바라보며

잔잔한 삶에 대한 위로를 받으며 

 

그렇게 12월을 보냈다. 

 

 

 

출처 이하이 인스타 그램

 

 

 

작년의 마지막달 나와 함께 나를 위로해 준 노래 

 

골목길

 

서정적인 분위기의 음악에 담담한 목소리가

나의 지난날을 돌아보게 한다.  

 

 

 

골목길 (With 성시경) / 이하이 & 성시경 - genie

음악, 그리고 설레임 - 지니

mw.genie.co.kr

 

 

 

누군가와 이별을 하고 자주 함께 걷던 길을 

혼자 걸어본적이 있다. 

 

이제는 추억이 되었지만 그 길

그때의 감정

 

이제는  보지 못한다는 아쉬움

추운 겨울 나의 마음에

따뜻함을 느끼게 해 준다. 

 

 

 

 

이하이 골목길

 

 

 

 

새해가 되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했다. 

물론 계획대로 되지는 않았다. 

 

그렇게 지쳐가고 이겨내려 발악하고 

 

그러다

다시 이하이님의 위로를 받았다. 

 

 

 

 

그대가 해준 말 / 이하이 - genie

음악, 그리고 설레임 - 지니

mw.genie.co.kr

 

 

 

너는 울지 마 

너는 행복해 

이제 괜찮다고

 

이하이의 잔잔한 위로 "그대가 해준 말"

 

 

 

 

출처 이하이 인스타그램

 

 

 

 

잔잔한 허밍으로 시작하는 이 노래는

모두에게 위로가 되는 곡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하이님의 바람 대로 

 

누군가에는 삶을 포기하지 않는 이유일 것이다. 

 

"그대가 해준 말" 뮤직비디오

댓글 중에 이런 댓글을 보았다. 

 

자신을 여러 번 포기하려고 했는데 

하이님의 음악 덕분에 살아가고 있다고

고맙다는 댓글이었다. 

 

 

 

 

이하이 그대가 해준말

 

 

 

선한 영향력을 음악으로 실현하고 있는 

 

이하이 

 

항상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다. 

 

나에게 다시 살아가게 만들어 준...

인생을 포기하지 않게 해 준...

 

음악을 들려준 그런 사람이니까  

 

 

 

출처 이하이 인스타그램

 

 

 

 

추운 겨울 마음도 몸도 지쳐가지만

이하이의 음악으로 치유받고 

더 힘을 내 새로운 해를 살아 보는 것은 어떨까?

 

오늘도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면 

포스팅을 마치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