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s fashion

나만의 디자인으로 모자 만들기

728x90
반응형



나는 모자좋아한다.

머리 만지기가 귀찮기도 하고
머리 숱이 많아서 너무 빨리 자란다.

일반 캡모자가 낡아서
새로 구매 하려는데 명품 모자는
너무 비싸고

일반 브랜드 모자는 디자인이
마음에 드는게 없었다.




그래서

직접 제작 해보기로 결정 했다.





내가 디자인한 모자



마플이라는 사이트를 통해
제작 했는데

퀄리티도 괜찮고 이미지가
야광이랑 밤에 이니셜이
잘보인다.




내가 제작한 모자

 

 

#마플모자디자인하기#

#나만의모자만들기#

#모자제작#

#마플#

#의류제작하기#

#나만의옷만들기#

 

 

 

 

나만의 하나뿐인 디자인 모자




발렌티노, 발렌시아가등
명품 모자
이니셜만 들어 있는데도 가격은 사악해서

나도 만들수 있지 않을까 ?



고민하던중

마플이라는 사이트를
발견했다.


 

마플 내손안의 프린팅

커스텀티셔츠, 핸드폰케이스제작, 홈데코 소품까지 디자인, 견적 시안 상담 대기 없이 실시간 확인. 마플

www.marpple.com

 

 

 

이모자는 내가 헨드폰으로
디자인 해서 만든 것이다.

나만의 방법공유 하고 싶어
포스팅을 결정 했다.


마플 사이트에 들어가면

 

 

 

 

마플사이트





위 사진의 빨간 동그라미 표시
클릭 한다.



패션잡화선택




다음으로 패션 잡화선택한다.

그러면

여러가지 잡화들이
많이 나오는데 스크롤을 내리다
베이직 야구 모자선택 한다.



베이직 야구모자 선택
베이직 야구 모자 뒷편




이모자는 뒷면
발렌시아가 모자랑 비슷하고
가장 저렴해서 선택하게 되었다.


모자를 선택하고 이제
디자인을 해보자



일단

 

색상을 선택 한다
나는 블랙으로 선택 했다.




블랙 모자 선택



블랙모자 선택후 밑에
디자인 하기누른다.




꾸미기 누르기




위 화면에 보이는 것처럼
오른쪽밑
꾸미기 버튼누른다.



텍스트 클릭



오른쪽에 위부터
이미지 업로드 버튼이 있다.
직접찍은 사진
업로드 해도 된다.

나는 이니셜로 제작 할것이기
때문에 텍스트를 눌렀다.

무료 디자인은 마플에서 제공되는
디자인 인데 정말 많다.

퀄리티 있고 괜찬은 이미지가 많기
때문에 이곳에서 선택해도 된다.



텍스트선택후 키보드 선택




텍스트를 선택하면 이화면이 나온다.
일단 키보드선택한다.



키보드 선택후 원하는 글자 입력



텍스트라고 써있는 글을 지우고

 

나만의 이니셜넣는다.
이니셜 크기조절해준다.



이니셜 입력 및 크기조절




그다음이 가장 중요 하다
폰트 스타일선택 한다.


빨간색 동그라미 클릭




내가 빨간색 동그라미를 그린곳을
클릭하고

 

폰트

Chonburi 로 설정 한다.



Chonburi 폰트 설정



내가 연구해본 결과 이 폰트
가장 세련되고 예쁘다.

설정하면 글자가 좀 커지기 때문에
가운데로 맞춰 준다.



색상 선택




색상 선택야광으로 하면 좋다.

 

검은색 모자와 매치좋은색으로

 

어두운 곳에서 이니셜이
뚜렷하게 보인다.



가운데 줄긋기



가운데 선을 긋고 싶다면
텍스트에서 빨간색 동그라미
버튼클릭 하면된다.


정말 간단하고 쉬운데
인쇄 퀄리티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다.

금액

두구두구두구






15,500원 이며
택배비3000원 추가 된다.

너무 맘에 들어서 지인들에게도
만들어서 선물해 주었다.




내가만든 이니셜모자
내가 만든 이니셜 모자




폰트와 크기만 조절해서

 

나만의 세상에서 하나뿐인
모자를 만들다니

 

점점 세상이 좋아 지는것 같다.





자수도 넣을수 있는데 추가 비용
조금더 든다.


의류디자인 할수 있다.



내가만든후드티디자인
내가만든후드티디자인

 

 

 

#마플제작후기#

#나만의모자만들기#

#이니셜모자디자인#

#모자디자인#

#캡모자만들기#

#후드티만들기#

#후드티디자인#

#반팔티제작#

#반팔티셔츠디자인#

 

 

 

 

 

내가 만든 반팔티 디자인




단추를 바꾸고 주머니를 만들고
그런 디테일적인 것은 하지 못하지만

원하는 패턴의 모자나 옷에

나만의

이미지나 텍스트를 추가 한다는
것은 정말 매력 적이다.


예전에

패션 미드에 나온 문구중
하나가 기억 난다.

너 자신을 입어라.

Wear your own !!!!


오늘도 누군가에게
내 포스팅이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글을 마치겠다.



반응형